유펜솔루션이 디캠프(D.Camp, 은행권청년창업재단)가 주최한 2020년 9월 디데이(D.Day) 프로그램에 참가하여 한국발명진흥회장상을 수상하였습니다.
디데이(D.Day)는 디캠프(D.Camp, 은행권청년창업재단)가 주관하는 스타트업 발굴과 육성 목적의 Demo Day로서, 매월 마지막 목요일에 행사가 이루어집니다. 각 계의 최고 전문가분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단께서 예리한 평가와 열정적인 성원을 해 주시는 것으로 유명하지요.
유펜솔루션이 참가한 2020년 9월 디데이는 특별히 특허청, 한국발명진흥회와 함께 “D.Day X 특허청”의 타이틀로 진행되었습니다. 유펜솔루션은 2020년 1월 획득한 “사스 (SaaS) 기반의 웹 크롤링 시스템” 특허를 기반으로 본 프로그램에 참가하였으며, 9월 디데이 무대에 설 수 있는 최종 6개 우수 스타트업에 선정되었습니다. 디데이 우수 스타트업에 선정된 기업은 소정의 절차를 거쳐
l 디캠프 직접 투자 최대 3억원 및 연계 투자 등 투자 유치의 기회
l 마포 프론트원 최장 1년 입주 기회
l 심사위원과 전문가들의 코멘트, 홍보, 네트워킹 기회
l (디데이 당일 수상기업 선정시) 디캠프, 특허청, 한국발명진흥회가 후원하는 상금 수령
까지 전폭적인 지원을 받게 됩니다.
유펜솔루션은 9월 디데이 무대에서 “웹 데이터 수집을 간편하게! 클라우드 기반 웹 크롤링 솔루션 스파이더킴 (SpiderKim)”이라는 테마로 기술과 사업을 소개해 드렸습니다. 누구든지 편의점에서 물건을 구매하듯 쉽고 편하게 데이터를 수집하고 활용할 수 있는 데이터 대중화의 가능성을 평가받아 3개 기업과 함께 공동 우승을 하고 한국발명진흥회장상을 수상하였습니다.
유펜솔루션은 금번 발표와 수상을 계기로, 데이터 대중화를 위한 기술 개발과 고객친화적 서비스 구현에 더욱 정진하겠습니다.
[디데이 X 특허청 관련 언론 기사]
Comments